U-20월드컵 김은중호, 첫 상대는 프랑스
작성자 정보
- 배팅기자 작성
- 790 조회
- 0 댓글
- 작성일
본문

내일 FIFA 20세 이하 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프랑스와 조별리그 1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프랑스는 4년 전 준우승을 거둔 신화를 재현하고자 하는 '우승 후보'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은 당당히 맞서 신화를 재창조하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대표팀을 이끄는 김은중 감독의 최대 고비는 내일 프랑스전입니다. 프랑스는 앙리, 트레제게, 포그바 등 다수의 스타들을 배출한 강력한 팀으로, 10년 만에 정상을 차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대회의 '준우승 신화'를 보고 꿈을 키운 우리 선수들은 패기와 자신감이 넘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강인 선수와 같은 특출한 스타는 없지만, 단단한 조직력으로 프랑스에 맞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번 조별리그에서는 프랑스보다는 상대적으로 수월한 온두라스와 감비아와의 경기가 남아있으며, 이번 대회에서는 조 1, 2위뿐만 아니라 3위로도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따라서, 첫 경기를 잘 넘기면 16강 진출이 어렵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열린 경기에서는 이탈리아가 우승 후보인 브라질을 3대 2로 이기는 등 뜨거운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또한, 일본은 세네갈을 1대 0으로 꺾고 첫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경기 결과는 대회의 경쟁력과 흥미를 높여주었습니다.
<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농구, 배구, 골프 등 다양한 모든 스포츠 소식, 스포츠 이슈, 스포츠 뉴스도 베팅나라와 함께>
관련자료
-
이전
-
다음